축제·행사

강남구, 남녀 만남 행사 ‘썸 in 강남’ 참가자 모집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5-09-11 11:31:21

이미지 출처 : 썸인강남 포스터. 사진제공=강남구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10월 12일 라움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미혼남녀 만남 행사 썸 in 강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전하며 "이 행사는 단순한 소개팅을 넘어문화와 예술 그리고 소통을 함께 즐기는 강남 스타일의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야외정원과 홀이 있는 라움 아트센터에서 자연스럽게 교류하며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행사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문화재단이 주관하며강남구가 참가자를 모집하고신한은행이 전액 후원한다.

 

우선 ‘썸 in 강남은 문화가 있는 만남을 지향하는데, 식전 행사로 오후 2시 남성 참가자를 위한 전문가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행사는 오후 4시부터 그룹별 자기소개 취향 밸런스 게임 1:1 눈맞춤 대화와 현대예술 오마주 눈맞춤 퍼포먼스 저녁 식사와 자유 대화 차례로 자리를 옮겨가며 나누는 1:1 순번 대화 등 총 7시간에 걸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강남구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27~39(1998~1986년생)의 미혼남녀로남녀 각 50명씩 총 100명을 모집한다자영업자프리랜서도 지원 가능하다신청은 9월 10일 오전 9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 강남구청 홈페이지(소통참여 신청 in강남)에서 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청년들이 공감과 대화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기업·기관 등과 협력해청년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 강남구, 미혼남녀 만남 행사 ‘썸 in 강남’ 참가자 모집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