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세곡동, 취약계층 건강위해 추어탕 전달…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4-07-15 19:32:14

이미지 출처 : 세곡동-새마을부녀회 추어탕 나눔. 사진제공=강남구청

강남구 세곡동이 지난 11일 관내 취약계층 150가구에 180만원 상당의 추어탕을 전달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동은 15일 초복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 건강상의 이유 등 개인 사정으로 인해 보양식을 마련하기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세곡동 새마을부녀회가 이번 나눔 행사에 쓰인 추어탕을 후원했으며, 주민센터 직원과 우리동네돌봄단 등 20여 명이 각 가정을 방문했다.

 

세곡동 새마을부녀회 정경미 회장은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나눔에 참여하게 됐다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보양식을 선물 받으신 분들께서 기뻐해 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양한성 세곡동장도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매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세곡동 새마을부녀회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네트워크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필요한 도움을 신속하게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 #세곡동 #서울강남 #강남구 #새마을부녀회 #초복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