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 참가자 모집 기후에너지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에서 지난해 제3차 포럼에 이어, 올해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을 개최한다. [2026년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 안내] - 일시: 2026년7월7일(화),13:30~17:30 (참석자 등록, 13:00~) -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 (2호선 삼성역 5,6번 출구,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 - 주요 내용: 자연자본공시 관련 국내외 모범사례 공유, 자연 관련 해외 규제 및 생물다양성 크레딧 제도 현황, 패널토론 등 - 안내 사항 일회용품이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텀블러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관련 문의 E-mail : boyo5632@korea.kr 전화 : 032-590-7204/7175 *출처: 기후환경에너지 국립생물자원관 |
|||
| 키워드 : #자연자본공시 #국립생물자원관 #기후에너지환경부 * #ESG * #생물다양성 * #자연자본 #포럼 #코엑스 #환경정책 #지속가능경영 E-Mail : alfmd333@naver.com |
|||
|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
|||
서울강남 커뮤니티